빌리 츠키 국적 | 빌리 츠키 프로필 나이 고향 워크돌
- 빌리 츠키 국적
- 츠키 프로필 나이
- 빌리 츠키 워크돌
1. 빌리 츠키 프로필(국적, 나이, 고향)
- 본명 : 후쿠토미 츠키
- 활동명 : 츠키
- 나이 : 2002년 9월 21일생 (22세)
- 국적 : 일본
- 고향 : 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요도가와구
- 키 : 168cm
- 학력 : 르네상스 오사카고등학교 졸업
- 가족 : 부모님
- 소속 그룹 : 빌리(Billlie)
-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 데뷔 : 2021년 그룹 빌리
2. 빌리 츠키 가수 활동
빌리의 멤버로 데뷔한 이후, 츠키는 메인댄서로서 팀의 퍼포먼스를 이끌어왔다. 데뷔곡 'RING X RING'과 'GingaMingaYo' 무대에서 보여준 댄스 브레이크는 팀의 중심을 잡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함께한 직캠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며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한 바 있다. 팀 내에서는 킬링파트를 담당하며 상큼한 음색과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일본어 가사 파트에서는 더욱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국내외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도 이어가고 있는데, 일본 라디오 오사카에서 방송된 K-POP 정보 프로그램 ‘츠키의 엔터뷰’의 DJ로도 활약하며 자국어와 한국어를 넘나드는 진행 실력을 보여줬다. 음악방송 MC, 라디오 DJ, 뷰티 유튜브 콘텐츠 등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3. 빌리 츠키 아육대 금메달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츠키는 댄스스포츠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2년 전 아쉽게 놓쳤던 금메달을 되찾은 만큼, 결과에 대한 감회도 남달랐다.
시상식에서 츠키는 “함께한 선수들 덕분에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평소 춤에 대한 꾸준한 노력과 열정이 대회 성과로 이어졌으며, 이를 통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셈이 됐다.
탄탄한 기본기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심사위원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은 츠키는 메인댄서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성과를 보여준 셈이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무대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고, 츠키의 성장과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4. 빌리 츠키 워크돌
웹 예능 ‘워크돌’ 시즌4에서 츠키는 원양어선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방송 초반부터 “아이돌이 꿈은 아니었다”고 고백하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고, 이어 “알바 안 해본 사람들은 사회성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고 언급해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일본에서 중국 음식점, 패스트푸드점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한 발언이었으며, 청년층 사이에서 공감을 얻는 발언으로 회자됐다. 조업 현장에서 츠키는 몸을 사리지 않고 직접 망을 끌어올리거나 대형 참돔을 다루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밝은 리액션과 추진력 있는 태도 덕분에 ‘프로 일잘러’라는 평가까지 받았다. 예능이지만 진지하게 임하는 태도와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적인 성격은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는 데 큰 역할을 했다.
5. 빌리 츠키 푹쉬면 다행이야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무인도에 입도한 츠키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츠키는 선상 조업, 해산물 손질, 참돔회 시식까지 다양한 활동을 소화하며, 전형적인 아이돌 이미지를 넘어선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스튜디오에서는 밝은 미소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고, 현장에서는 직접 고기를 잡아올리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비늘 손질을 척척 해내는 장면은 인상 깊은 장면 중 하나였다.
이 방송을 통해 츠키는 바다 위에서도 맹활약하는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자리잡았고, 예능 고정 출연자 이상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현재 다양한 방송을 통해 전방위적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음악, 예능, 라디오를 넘나드는 ‘엔터테이너 츠키’의 행보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빌리 츠키 국적 | 빌리 츠키 프로필 나이 고향 워크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