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유선호 열애 | 신은수 프로필 유선호 프로필
- 신은수 유선호 열애 프로필
신은수 유선호 열애 인정


2002년생 동갑내기 배우 신은수와 유선호가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에 풋풋한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29일 신은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신은수가 유선호와 약 3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어 “지인들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하며 따뜻한 시선을 당부했다. 유선호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날 “유선호가 신은수와 열애 중”이라며 사실을 인정했다. 양측의 빠른 인정으로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고, 또 하나의 동갑내기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인 모임에서 시작된 인연


신은수와 유선호는 작품을 통해 만난 사이는 아니지만, 친한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통의 관심사와 비슷한 또래라는 점이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고, 연예계 활동에 대한 고민과 일상을 나누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전언이다.



앞서 일부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고, 이후 양측 소속사가 모두 이를 인정하면서 사실로 굳어졌다. 특히 열애 기간이 약 3개월로 알려지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단계라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공개 열애에 대한 부담보다는 솔직함을 택한 선택에 팬들 역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신은수 프로필 나이


- 이름 : 신은수
- 나이 : 2002년 10월 23일 (만 23세)
- 고향 : 경기도 부천시
- 신체 : 키 167cm · 48kg · B형
- 가족 : 부모님, 언니 2명
- 학력 : 서울은정초등학교, 봉영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 21학번 재학
- 데뷔 :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
-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 MBTI : ISFJ



신은수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을 통해 배우로 데뷔 후 영화 ‘장옥의 편지’, ‘인랑’, ‘기방도령’, ‘고백의 역사’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드러냈고, 드라마 ‘배드파파’, ‘도도솔솔라라솔’, ‘붉은 단심’, ‘모범가족’,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반짝이는 워터멜론’, ‘조명가게’ 등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유선호 프로필 나이


- 이름 : 유선호
- 나이 : 2002년 1월 28일생
- 고향 : 인천 출생 / 경기도 시흥 성장
- 신체 : 182cm, 65kg
-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 몽실
- 데뷔 : 2017년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 소속사 : 큐브엔터테인먼트



유선호는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8년 미니앨범 ‘봄, 선호’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고, 동시에 연기 활동도 병행해왔다. 드라마 ‘악동탐정스’, ‘복수가 돌아왔다’, ‘언더커버’, ‘우수무당 가두심’, ‘슈룹’, ‘열녀박씨 계약결혼’, ‘노무사 노무진’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 ‘신들린 연애’, ‘아이돌다방’ MC를 맡았고, 현재는 KBS2 ‘1박 2일’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