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가수 나이 프로필 | 이지혜 남편 성형 실리프팅 키
- 이지혜 가수 프로필 나이
이지혜 가수 프로필 나이 키

- 이름 : 이지혜
- 나이 : 1980년 1월 11일생(만 45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 신체 : 키 167cm
- 학력 : 국립국악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 성공회대학교 사회복지학·정치학 학사
- 가족 : 남편 문재완, 딸 문태리(2018년생), 딸 문엘리(2021년생)
- 데뷔 : 1998년 혼성그룹 샵 1집 앨범 ‘The Sharp’
이지혜 샵 활동

이지혜는 1998년 혼성그룹 샵(S#ARP)의 메인보컬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샵은 세련된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1990년대 후반을 대표한 혼성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Sweety’, ‘Lying’, ‘Tell Me Tell Me’ 등 연이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이지혜의 안정적인 가창력과 개성 있는 음색이 그룹의 중심을 이끌었다.

2002년 샵이 해체되면서 팀 활동은 마무리됐고, 이후 이지혜는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그대 없이 난’, ‘한 여자론 심심했나?’, ‘긴가민가’ 등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갔다. 이어서 예능, 라디오 DJ, 방송 패널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솔직한 입담의 방송인’ 이미지로 제2의 전성기를 만들어갔다.
이지혜 서지영 불화설

샵 활동 당시 이지혜와 서지영 사이의 불화설은 오랜 시간 대중의 관심사였다. 두 사람 모두 갈등이 존재했음을 인정했고, 그만큼 상처의 깊이도 컸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시간이 흐른 뒤 이지혜와 서지영은 대화를 통해 오해를 풀었고, 과거를 정면으로 마주하는 선택을 했다.

이 화해 과정은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공개됐다. 15년 만에 함께 카메라 앞에 선 두 사람은 당시의 감정과 현재의 심경을 솔직하게 전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엄마이자 아내로 살아가는 현재의 삶을 공유하며, 이제는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관계가 회복됐음을 밝혔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 딸

이지혜는 2017년 9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했다. 결혼식은 제주도에서 가족과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진행됐다. 문재완은 이지혜보다 세 살 연상으로, 과거 IT 업계에서 프로그래머로 근무한 이력이 있으며 이후 세무사로 전향해 세무법인을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짧은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결혼 후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첫째 딸 문태리는 2018년생, 둘째 딸 문엘리는 2021년생으로, 이지혜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일상이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혜는 셋째를 희망하며 시험관 시술에 도전한 사실도 솔직하게 밝혀 공감을 얻었다.
이지혜 성형 실리프팅 고백

이지혜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실리프팅 시술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나이가 들수록 얼굴 처짐과 팔자주름이 신경 쓰였다”고 털어놓으며, 오랜 고민 끝에 시술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시술 과정과 회복 과정을 가감 없이 공개한 점이 화제를 모았다.

시술 이후 이지혜는 “생각보다 만족도가 크다”며 결과에 대한 솔직한 반응을 전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보정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 인중 축소술 이후 자연스러워진 변화까지 공유하며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다. 가수이자 방송인, 두 아이의 엄마로서 현실적인 고민과 선택을 숨기지 않는 태도가 공감을 얻고 있다.
이지혜 가수 프로필 | 이지혜 남편 성형 실리프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