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모친상 | 임수정 프로필 결혼 나이 파인 영화 소속사
- 임수정 모친상 프로필
임수정 프로필 나이

- 이름 : 임수정
- 나이 : 1979년 7월 11일생 (만 46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신체 : 165cm
- 학력 :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
- 가족 : 아버지, 남동생
- 결혼 : 미혼
- 데뷔 : 1998년 잡지 모델 선발대회
- 소속사 : MYM엔터테인먼트
임수정 모친상

임수정은 새해 벽두 안타까운 비보를 전했다. 1월 1일 모친이 별세하며 깊은 슬픔에 잠겼다.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모든 장례 절차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전하며 조용한 애도를 요청했다.

임수정은 가족들과 함께 빈소를 지키며 어머니의 마지막 길을 배웅한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가족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만큼 연예계 동료들과 팬들의 위로가 이어졌고, 많은 이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마음을 모았다.
임수정 배우 데뷔

임수정의 연기 인생은 1998년 잡지 모델 선발대회 대상 수상으로 시작됐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하며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거쳐 차근차근 경험을 쌓았다. 결정적인 전환점은 2003년 영화 ‘장화, 홍련’이었다.

이 영화를 통해 신인상을 휩쓸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았고, 단숨에 차세대 여배우로 부상했다. 이듬해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는 송은채 역을 맡아 신드롬급 인기를 얻으며 대중적 인지도를 확고히 했다.
임수정 영화 드라마 작품 활동

이후 임수정은 영화 ‘각설탕’,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전우치’,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거미집’, ‘싱글 인 서울’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멜랑꼴리아’, ‘파인: 촌뜨기들’ 등을 통해서도 존재감을 이어갔다.

특히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는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현재는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또 한 번의 변신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슬픔 속에서도 다시 작품으로 관객과 만날 준비를 이어가는 임수정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수정 모친상 | 임수정 프로필 결혼 파인 영화 소속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