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딸 | 이승철 부인 아내 박현정 나이 노래모음
- 이승철 딸 결혼
- 이승철 부인 아내 박현정
이승철 딸 결혼


가수 이승철의 첫째 딸 결혼식이 2025년 10월 19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서울 애스턴하우스에서 진행됐다.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지, 연예계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방송인 김성주와 코미디언 문세윤이 각각 1, 2부 사회를 맡았다.


이승철은 마지막 순서에 무대에 올라 5곡을 열창하며 딸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웨딩홀 한강 뷰를 배경으로 진행된 예식은 감동과 축하의 분위기로 가득했으며, 하객들은 눈시울을 붉히며 무대를 지켜봤다.
이승철 부인 아내 박현정


이승철의 부인 아내 박현정 씨와는 2007년 재혼으로 가정을 이루었다. 박현정은 2세 연상의 사업가이자 갤러리 운영자로 예술과 문화 활동에 관여하며, 결혼식에서도 단아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참석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두 딸이 있으며, 첫째 딸이 이번 결혼식 주인공이다. 박현정은 방송에서 얼굴이 공개된 바 있으며 고급스러운 드레스와 품격 있는 분위기로 주목을 받았다. 결혼식 당일에도 딸의 손을 잡고 입장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더했다.
이승철 강문영 이혼


이승철의 첫 결혼은 1995년 배우 강문영과 이루어졌으나 2년 만에 이혼으로 결말을 맞았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었으며, 결혼 기간 동안 발생한 성격 차이가 결혼 생활에 영향을 미쳤다.


이혼 후 이승철은 독신 상태로 음악 활동에 전념하며 솔로 가수로 입지를 다졌다. 과거 결혼 경험은 이후 재혼과 가족 형성에 영향을 주었으며, 현재 두 번째 결혼에서는 두 딸과 안정적인 가정을 이루고 있다.
이승철 나이 프로필



- 이름 : 이승철
- 나이 : 1966년 12월 5일(만 58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키 : 170cm
- 학력 : 서울불광국민학교, 서대문중학교, 대신고등학교 졸업, 수원대학교 혁신공과대학 기계공학과 중퇴
- 가족 : 부인 박현정과 딸 이진, 딸 이원
- 데뷔 : 1986년 그룹 부활 1집
- 소속사 : MLD엔터테인먼트, 진엔원뮤직웍스
이승철 노래모음



이승철의 대표곡에는 ‘소녀의 기도’,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말리꽃’, ‘서쪽 하늘’, ‘마지막 콘서트’ 등이 포함된다. 부활 1집 앨범 ‘회상’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솔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을 남겼다.



주요 앨범으로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 ‘네버엔딩스토리’, ‘그대에게’, ‘어떤 일이 생길까’, ‘나는…’, ‘달의 몰락’, ‘사랑 참 어렵다’, ‘내 마음의 주인공’, ‘아마추어’, ‘부탁’, ‘새벽에 가려거든’, ‘여전히 헤매이고 있구나’, ‘더 챔프’ 등이 있다.
이승철 딸 | 이승철 부인 아내 박현정 나이 노래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