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미 전남편 | 이윤미 주영훈 딸 가수 부상 이혼 남편
- 이윤미 전남편
- 이윤미 주영훈
이윤미 전남편
이윤미는 이혼한 적도 없고, 주영훈과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혼 가짜뉴스는 최근 일부 온라인 매체와 SNS를 통해 유포되었다. 주영훈과 이윤미의 결혼 생활과 관련해 "사업 실패와 조폭 연루로 이혼했다"는 자극적 주장이 제기되었으나, 공식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었다.
주영훈과 이윤미는 2006년 결혼 후 현재까지 부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세 딸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사기, 사업 실패 등의 뉴스가 나오면서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자극적으로 가짜뉴스를 퍼다나른 것으로 보인다.
이윤미 프로필
- 이름 : 이윤미
- 나이 : 1981년 9월 25일 (44세)
-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 신체 : 171cm, 50kg, A형
- 학력 : 서울한산초등학교 → 한산중학교 → 영파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 가족 : 남편 주영훈, 세 딸(주아라, 주라엘, 주엘리)
- 군대 : 미상
- 데뷔 : 2003년 더 에스(The S) 여성 듀오
- 소속 : 블랙홀맨엔터테인먼트
이윤미 주영훈 결혼
이윤미는 2006년 10월 28일에 작곡가 주영훈과 결혼했다. 결혼 당시 이윤미는 20대 중반, 주영훈은 40대 초반으로 띠동갑 차이가 있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세 딸을 낳으며 가정을 꾸렸다.
부부는 연예계 활동과 가족 생활을 병행하며 생활하고 있으며, 공개 연애나 환승이별 논란과 관련된 보도는 확인되지 않았다. 부부는 가족과 업무를 조화롭게 이어가며 가정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도 세 딸과 함께 공적 자리와 여행을 소화하고 있다.
이윤미 딸 주아라 아역배우
이윤미 딸 중 첫째 주아라는 2010년 3월 24일 출생하며 2015년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서 수정 역으로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연예 활동은 중단되었으나 2025년 영화 ‘어쩔수가 없다’ 셀럽 시사회에서 약 10년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주아라는 단정한 복장과 차분한 태도로 포즈를 취하며 공식석상에서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부모인 이윤미와 주영훈과 함께 등장하며 연예계 스타 2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윤미 배우 작품 활동
이윤미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 ‘내 이름은 김삼순’, ‘마이 러브’, ‘나쁜여자 착한여자’, ‘드림하이’, ‘두 여자의 방’, ‘트라이앵글’, ‘불굴의 차여사’, ‘스폰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여고괴담’과 ‘돌멩이의 꿈’ 등 영화에도 출연했고,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도전! 1000곡’, ‘일요일 일요일 밤에’, ‘강심장’,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복면가왕’, ‘아빠본색’,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가족의 발견’ 등 다수 예능에도 출연했다.
이윤미 전남편 | 이윤미 주영훈 딸 부상 이혼 남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