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은 지민 | 송다은 틱톡 고소 지민 궁합 한다다 관종
- 송다은 지민
- 송다은 틱톡
- 송다은 고소
1. 송다은 지민 틱톡
배우 송다은은 2025년 8월 27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과의 열애설을 재점화시키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송다은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아파트 복도에서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기를 기다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내 문이 열리자 지민이 등장했으며, 이에 놀란 지민은 “아 깜짝이야. 나 들어오는 거 알았어? 일부러 말 안 하고 온 건데”라고 말하며 친밀함을 드러냈다. 영상의 배경이 되는 아파트 내부에는 '나인원 한남'이라는 문구가 노출돼 지민의 집일 가능성을 높이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삭제되었지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빠르게 확산되었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여러 추측을 낳았다. 이 영상은 송다은이 직접 공개했다는 점에서 그동안의 열애설과는 다른 파급력을 가졌으며, 팬들 사이에서는 응원과 비난이 엇갈리는 반응을 보였다.
2. 송다은 지민 꾸준한 열애설
송다은과 지민은 2022년부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여 왔다. 첫 번째 열애설은 2022년 6월에 불거졌으며, 당시 양측은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이후 송다은이 SNS에 지민을 연상시키는 게시물을 꾸준히 올리면서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2023년에는 송다은이 자신의 SNS에 올린 영상 속 식탁, 냄비, 배경 등이 지민의 집과 유사하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또한 ‘다은’과 ‘지민’이라는 이름이 영어로 적힌 커플 무선 이어폰 사진과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가 서둘러 삭제하는 일도 있었다.
이어서 2025년 8월 27일에는 엘리베이터에서 지민을 맞이하는 영상을 직접 공개하며 세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다. 세 차례에 걸친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3. 송다은 고소
송다은은 방탄소년단 지민과의 열애설이 꾸준히 제기되면서 일부 팬들의 악성 댓글과 비난에 시달려왔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송다은은 강경한 대응을 예고하며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음을 여러 차례 밝혔다.
송다은은 악성 댓글과 루머가 담긴 메일을 캡처해 자신의 변호사에게 전달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며칠 뒤에 경찰 조사받으라는 우편 받기 싫으면 사과해라"라고 경고했다.
특히, 가족을 향한 악플에 대해서는 더욱 분노하며 "너희 내가 진짜 열 받아서 뭘 뿌릴지 모르지?"라고 말하며 눈물까지 보였다. 송다은의 이러한 고소 대응은 자신을 향한 무분별한 공격에 맞서는 방어적인 행동으로 풀이될 수 있다.
4. 송다은 프로필
송다은은 1991년 6월 14일에 출생하여 2025년 기준 만 34세다. 서울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2011년 MBC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드라마 '은주의 방', '멜로가 체질', '금수저' 등 여러 작품에서 조연으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영화 '아가씨'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스크린 경험도 쌓았다.
그러나 대중에게는 배우 활동보다는 2018년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에는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 영역을 넓혔다. 연기 외적으로는 방탄소년단 지민과의 열애설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다은 지민 | 송다은 틱톡 고소 지민 궁합 한다다 관종